3 0 0 0 0 0 9일전 0

인공지능 글쓰기,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40~50대를 위한 따뜻한 AI 활용법

“글을 쓰고 싶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당신에게” 이 책은 40~50대를 위한 진심어린 안내서입니다.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글 솜씨가 없어서, 혹은 용기가 없어서 미뤄두었던 당신에게 이제 AI라는 따뜻한 도구를 통해 작가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이 책은 단순한 기술 설명서가 아닙니다. 삶의 경험을 글로 옮기는 감동과 의미, 글쓰기를 통해 자기를 발견하는 기쁨, 그리고 누구나 책 한 권쯤은 쓸 수 있다는 확신을 차곡차곡 쌓아줍니다. 📍 이 책은 이런 분들을 위한 책입니다: “언젠가 나도 책 한 권 써보고 싶어”라고 생각해본 적 있는 사람 나만의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은 사람 글을 잘 쓰지 않아도, 꾸준히 써보고 싶은..
“글을 쓰고 싶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당신에게”
이 책은 40~50대를 위한 진심어린 안내서입니다.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글 솜씨가 없어서, 혹은 용기가 없어서 미뤄두었던 당신에게
이제 AI라는 따뜻한 도구를 통해 작가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이 책은 단순한 기술 설명서가 아닙니다.
삶의 경험을 글로 옮기는 감동과 의미,
글쓰기를 통해 자기를 발견하는 기쁨,
그리고 누구나 책 한 권쯤은 쓸 수 있다는 확신을 차곡차곡 쌓아줍니다.
📍 이 책은 이런 분들을 위한 책입니다:
“언젠가 나도 책 한 권 써보고 싶어”라고 생각해본 적 있는 사람
나만의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은 사람
글을 잘 쓰지 않아도, 꾸준히 써보고 싶은 사람
AI를 글쓰기 도우미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은 사람

글쓰기를 꿈꿨던 당신,
지금이 바로 시작할 시간입니다.
AI는 도와줄 뿐,
이야기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필명으로 미오새(미운오리새끼의 준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쉬임없이 이것저것 (방과후 교사, 노인대학, 교회 사역 등)의 일을 30년 이상 해오고 있습니다.
가정사역에 몸을 담고 3040 젊은 가정과 아이들을 주로 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좋고, 아이들이 좋고,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무엇보다도 늘 시작하는 것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전자책으로는 『chatGPT 문서에서 동영상까지』 『chat GPT로 동화책 써서 아마존에 판매하기』,『113만남으로 함께하는 가정예배』 『한마디 말로 나누는 생각』 『괜찮아, 잘하고 있어!』, 『100권의 책 100일의 챌린지』 『메리와 함께 떠나는 마법 여행』 『엉뚱한 부엉이 올리버의 달빛 모험』 ,『살며,살아가며, 살아내며』1,2 ,『혼자서도 행복한 기술』, 『지금,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 『껄!껄!껄!』,『무너지지 마, 너는 이야기가 될 거야』,『나는 이제 괜찮다고 말하기로 했다』,『내 길 위에 내밀어진 한 손』등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