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0 0 1 0 0 1개월전 0

오늘도 여행중입니다

낯선 시선으로 일상을 즐기는 기술

삶은 본래 하나의 긴 여행입니다. 태어나면서부터 끝없는 변화를 경험하며 앞으로 나아갑니다. 그것은 마치 여행과 닮았습니다. 늘 떠나고 싶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매여서 움직이지 못하며 여행을 그리워했습니다. 그러다가 일상을 여행처럼 바라볼수도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행을 할 때 우리는 사소한 것도 새롭게 받아들이고, 순간에 집중합니다. 여행지에서는 작은 변화조차 흥미롭고, 익숙한 것에서도 의미를 찾으려 하지요. 이런 태도를 일상에서도 적용하면 훨씬 삶이 풍성해 질 것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책은 우리가 놓치고 있는 일상을 여행의 순간으로 틀어봤습니다. 매일 같은 길을 가더라도, 새로운 눈으로 보면 새로운 것들이 보입니다. 늘 보던 풍경도 관점을 바꾸면 색다르게..
삶은 본래 하나의 긴 여행입니다. 태어나면서부터 끝없는 변화를 경험하며 앞으로 나아갑니다. 그것은 마치 여행과 닮았습니다.
늘 떠나고 싶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매여서 움직이지 못하며 여행을 그리워했습니다.
그러다가
일상을 여행처럼 바라볼수도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행을 할 때 우리는 사소한 것도 새롭게 받아들이고, 순간에 집중합니다.
여행지에서는 작은 변화조차 흥미롭고, 익숙한 것에서도 의미를 찾으려 하지요.
이런 태도를 일상에서도 적용하면 훨씬 삶이 풍성해 질 것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책은 우리가 놓치고 있는 일상을 여행의 순간으로 틀어봤습니다.
매일 같은 길을 가더라도, 새로운 눈으로 보면 새로운 것들이 보입니다.
늘 보던 풍경도 관점을 바꾸면 색다르게 다가옵니다.
일상을 여행처럼 만드는 작은 실천들
오늘 하루를 여행지에서 보낸다고 생각하고 살아보기.
가던 길을 바꿔보거나, 새로운 음식 도전하기.
일상의 순간을 기록하며 여행의 기억처럼 남기기 등

일상도 다른 시선으로 보면 여행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그렇게 살아보기를 권해 봅니다.
필명으로 미오새(미운오리새끼의 준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쉬임없이 이것저것 (방과후 교사, 노인대학, 교회 사역 등)의 일을 30년 이상 해오고 있습니다.
사람이 좋고, 아이들이 좋고,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무엇보다도 늘 시작하는 것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전자책으로는 『chatGPT 문서에서 동영상까지』 『chat GPT로 동화책 써서 아마존에 판매하기』,『113만남으로 함께하는 가정예배』 『한마디 말로 나누는 생각』 『괜찮아, 잘하고 있어!』, 『100권의 책 100일의 챌린지』 『메리와 함께 떠나는 마법 여행』 『엉뚱한 부엉이 올리버의 달빛 모험』 『진실의 마법, 어니스트 힐을 되돌려라』,『살며,살아가며, 살아내며』1,2 ,『혼자서도 행복한 기술』등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