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0 0 2 1 0 4개월전 0

살며 살아가며 살아내며

타올라야 할 계절이 왔습니다. 역시나 태양은 대지를 삼킬 듯이 자기의 일을 합니다. 덥다! 그런 생각을 하다가 문득 놔 버렸던 꿈과 해야 하고 하고 싶은 일들을 생각했습니다. 『살며 살아가며 살아내며』는 갱년기와 함께 다시 살아가고 싶은, 그런 마음으로 살았던 1년의 생각을 적었습니다. 밤하늘을 보며 이유 없이 눈물이 날 때, 자꾸만 나이에 대해서, 삶에 대해서 생각이 날 때, 누군가도 그런 시절을 보냈고, 보내고 있노라! 함께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타올라야 할 계절이 왔습니다. 역시나 태양은 대지를 삼킬 듯이 자기의 일을 합니다. 덥다!
그런 생각을 하다가 문득 놔 버렸던 꿈과 해야 하고 하고 싶은 일들을 생각했습니다.
『살며 살아가며 살아내며』는 갱년기와 함께 다시 살아가고 싶은, 그런 마음으로 살았던 1년의 생각을 적었습니다. 밤하늘을 보며 이유 없이 눈물이 날 때, 자꾸만 나이에 대해서, 삶에 대해서 생각이 날 때, 누군가도 그런 시절을 보냈고, 보내고 있노라! 함께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필명으로 미오새(미운오리새끼의 준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방과후 교사, 노인대학, 교회 사역 등의 일을 30년 이상 해오고 있습니다.
사람이 좋고, 아이들이 좋고,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무엇보다도 늘 시작하는 것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전자책으로는 『chatGPT 문서에서 동영상까지』 『chat GPT로 동화책 써서 아마존에 판매하기』,『113만남으로 함께하는 가정예배』 『한마디 말로 나누는 생각』 『괜찮아, 잘하고 있어!』, 『100권의 책 100일의 챌린지』 『메리와 함께 떠나는 마법 여행』 『엉뚱한 부엉이 올리버의 달빛 모험』 『진실의 마법, 어니스트 힐을 되돌려라』가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